인스타 사진 털이 음식





  몇달만의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근황을 말하자면 워낙 버라이어티해서 ㅎㅅㅎ~
  그동안 먹은 인스타 사진을 털ㅇㅓ보겠습니다






이대 퀸즈베이글

아마 통밀베이글에 체다일거에요
이대인걸 보니 6월에 참관갔다왔을때 먹은거네요 ㅎㅎ

다른말이 필요합니까? 존맛입니다


대만 융캉제 스무시 망고빙수

2월에갔을때 먹은건데 
망고가 살아있어요 ㅎㅎㅎㅎ 제발 대만가시는 분들 하루에 3망고하세요









남포동 이재모피자



부산하면 이재모 이재모하면 부산!
치즈가 입에서 숨쉽니다
다담주에 부산 갈일이 있을것 같은데
먹을거에요 또.





용성통닭



그 수원 어딘가에 있는 용성 통닭인데
여름에 먹어서ㅎㅎ 월드컵경기장쪽으로 기억해여...
존맛...
친구가 사줘서 ㄷ ㅓ 존맛...






상수 아웃닭


제 최애치킨은 이날부터 아웃닭으로 바뀌어습니다 ^^
아주대에도 있지만 상수에있는곳이 더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아주대 갔다가 솔직히 좀 실망한 부분이 있어서..






탐앤탐스 DMC탐스커버리점 새우프레즐

동네에 카페가 없어서 디엠씨까지가서먹었는데
이제 투썸생겨서 탐탐갈일이 없네영ㅋ
근데 탐탐 프레즐은 칼로리빼고 존맛입니다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불고기피자


그...그 어느날 공강이 4시간 생겼던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동생선물사러 갔다가 다같이 클리어 ㅋ
음 하지만 저는 코스트코 불고기피자가 더좋아요 ㅎㅎ





청담 그릴파이브타코

서울프라이즈인가 불고기 들어가서 존맛
타코도 존맛
동해네 가게라 존맛


네.. 여긴 덕후투어의 첫번째 장소였어요
그다음엔 코나 그다음엔 맘하우스 그다음엔 그...위키 (ㅂㄷㅂㄷ)

멕시코음식 좋아해서 좋았ㅇ요 맛있었음!
또갈거에요 맥주먹으러~






강남대 코이누르

금요일에 공강이 애매하게 남을때 운동할겸 코이누르가서 친구들 커피 셔틀..
코이누르 영원하세요ㅜㅜ




영통 아웃백


투움바는 진리입니다.
이날 바빠서 그런지 주문받기 힘들었지만
서버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용!







인스타 털이는 여기까지 *^0^*

시험기간이라 그런가 블로그가 재밌네여..



덧글

  • 알렉세이 2014/12/07 00:56 # 답글

    전국을 다 돌아다니셨군요~

    코이누르 커피 괜찮은 편이죠. 요즘은 코이누르 말고도 윗동네 원룸촌에도 카페가 생기고, 화이트 벨벳도 생기고 카페 춘추전국시대라도 열려고 그러나.
  • 봄날 2014/12/16 09:55 #

    카페투데이도 생기고.. 근데 아직까진 코이누르 라지 아메리카노가 1900원이라 가성비최강이라고 생각해여b
  • 2014/12/08 00:11 # 답글

    사진이 이뻐요!! 뭘로 찍으시는지 여쭤봐두될까요^3^
  • 봄날 2014/12/16 09:56 #

    캔디캠으로 찍고 vsco cam으로 한번더 보정해용ㅎㅎ
댓글 입력 영역